2024년 11월 28일 목요일

KOR-GOV-TOP

KOR-GOV-SUBTOP

Home기관/단체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 골프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 골프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제 11회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 골프대회 및 정기총회 기념사진 / 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

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회장 강진호)는 지난 12월 12일에 리버사이드 골프클럽(보고르)에서 제11회 외식인의 날 골프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는 K-FOOD 열풍에 힘입어 한식 세계화를 위해 인도네시아 내 관련 활동을 지원하고 회원사 간 협업기회 확대와 정보공유,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총회에는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대사관 하경수 임무관을 비롯해 월드 옥타 김종헌 회장(한인회 수석 부회장 겸직), 민주평통 이세호 회장, AT jakarta 지사장 이승훈, 한인청년회 이승수 부회장, 남창우 부회장 등 외부인사 및 재인도네도시아 외식업협의회 정회원사 포함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2023년도 취임한 강진호 회장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이하여 재인니 외식협의회가 지난 일년간 진행한 주관사업 및 행사실적을 공유하였다.

△외식업협의회 로고변경 및 한-인니 수교 50주년 슬로건 사업 △한식요리 지원을 위한 조리분과 위원회 창설 및 대사관 김치선물세트 지원사업 △한식 진흥원 협약사업 및 해외 한식당협의체 초청 워크숍 참가 △2023년 국경절 행사지원 (주 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 : 한 인니 수교 50주년 행사) △2023년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in Indonesia (MBC.KBS WOLRD 주관) 등이다.

강진호 회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원들 간의 단합과 외식업 발전을 위해 봉사해 주신 회원사 및 외부인사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한식문화와 외식업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협회 정회원사들을 중심으로 재인니 외식업 협의회 인증 현판의 제작 배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한식의 맛과 품격을 지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인니 외식업 협의회 강진호 회장과 민주평통 이세호 회장은 내년 2024년에 인도네시아의 김치의 날 재정을 추진해보자는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한식으로 배추와 야채를 절여서 만드는 한국 고유의 반찬인 김치의 기념일이 재정된다면 뜻깊고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사 골프대회 및 저녁만찬을 통해 친목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경품으로 연말 행사인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제 11회 총회를 마무리했다.

인니투데이ㅣ 재 인도네시아 외식업협의회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GOV-SIDE-A

KOR-GOV-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