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충격적인 가정폭력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3일 전 펜싱 선수 출신 연예인 쭛 인탄 나빌라(Cut Intan Nabila)가 남편인 아르모르 토레아도르(Armor Toreador)에게 폭행을 당하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다.
영상 속 쭛 인탄 나빌라는 머리채를 잡히고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 당하는 등 속수무책으로 공격 당하고 있다. 더 충격적인 것은 그녀가 최근 출산을 했다는 사실이다. 아르모르 토레아도르는 심지어 옆에 있는 아기에게도 발길질을 하는 등 과격한 행동을 보인다.
사건 직후 집을 나간 것으로 알려진 아르모르 토레도르는 14일 남부 자카르타의 한 호텔에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쭛 인탄 나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그녀는 남편 아르모르 토레아도르를 고발한 상태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이번 폭행 사건은 음란 동영상으로 인해 촉발되었다. 아르모르 토레아도르는 평소 음란 동영상을 즐겨보곤 했는데 쭛 인탄 나빌라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 갈등이 시작된 것이다.
보고르 경찰서장 리오 와휴 앙고로(Rio Wahyu Anggoro) 경정은 아르모르 토레도르의 휴대전화 포렌식 결과 다수의 음란물이 발견되었다고 밝혔다.
인니투데이 사회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