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KOR-GOV-TOP

KOR-GOV-SUBTOP

Home기관/단체인니 한인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에 이강현 수석부회장 추대

인니 한인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에 이강현 수석부회장 추대

이강현 수석부회장 / 사진 : 코참

코참은 지난 5월 25일(수) 제6대 코참 회장 선출을 위한 ‘재인도네시아한인상공회의소 이사회 총회’를 개최하였다.

본 이사회 총회는 회칙 제16조에 의거하여 진행되었으며, 이사회 총회는 전체 회원사 200개사 중 회장단 36개사, 이사회원사 32개사, 총 68개사가 참석한다.

이날 참석한 회원사는 46개사였으며, 위임장으로 출석을 대신한 회원사는 9개사로 회칙 제16조 7항과 9항에 의거하여 합법적으로 성원되었다.

송창근 회장, 이강현 수석부회장 그리고 안창섭 수석부회장 총 3명의 후보 추천이 있었으나, 송창근 회장과 안창섭 수석부회장 사임으로 이강현 수석부회장이 단독 후보로 출마하였다.

임기를 마무리하는 송창근 회장은 “지난 3대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신뢰하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은혜를 잊지 않고 간직하겠다.”며 “9년 간 회장으로서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회고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강현 수석부회장은 정견 발표에서 2013년부터 9년 동안 코참 수석부회장으로서의 활동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하며, 포용력 깊고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그는 “인도네시아 전문가로서 열정과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비전을 향해가는 코참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회원사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단체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내부 조직을 구성하고, 회장 1인 체제가 아닌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코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인니에 처음 진출하는 한국 기업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며 한인 기업인에 문제가 발생하면 기업인의 대변자로서 최선의 해결책을 도모하며 기업의 발전을 돕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이강현 수석부회장이 제6대 재인도네시아한인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추대되었다. 제6대 코참 회장 취임식은 6월 말에 진행할 예정이다.

인니투데이 l 코참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GOV-SIDE-A

KOR-GOV-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