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 화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애니원에프앤씨, 인도네시아 홈쇼핑 전문 기업 레젤과 독점공급계약

애니원에프앤씨, 인도네시아 홈쇼핑 전문 기업 레젤과 독점공급계약

11일 인도네시아 레젤 본사에서 유국종대표(좌측)와 봉종복대표(우측)가 독점공급계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애니원에프앤씨

글로벌 전문 유통기업 애니원에프앤씨,
인도네시아 K-라이브쇼핑 진출

글로벌 전문 유통기업 애니원에프앤씨는 11일 인도네시아 K-홈쇼핑 대표기업 레젤과 K-라이브쇼핑 현지화 인프라 확대를 위한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인도네시아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한 콘텐츠 개발과 현지 인프라 확대를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협의했다.

애니원에프앤씨 봉종복대표는 “글로벌 유통 전문기업 애니원에프앤씨가 성공적인 유럽시장 진출에 이어 세계 4위 인구대국 인도네시아에 K-홈쇼핑 전문기업 레젤과 독점계약을 체결 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애니원에프앤씨는 20여년의 글로벌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우수한 제품들의 IP를 발굴, 확보하여 인도네시아 시장에 맞게 발빠르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레젤은 인도네시아 최초 지역 공중파 방송을 통해 현지 최대 홈쇼핑 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프라이팬 100만개 판매와 해피콜 신화를 이루어 낸 K-홈쇼핑 전문기업이다.

앞서 올해 4월 레젤은 국내 1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라라스테이션’ 및 전세계 가격비교 플랫폼 ‘로컬프라이스’와 함께 인도네시아 현지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한 MOU 체결한 바 있다.

레젤 유국종 대표는 “글로벌 전문 유통기업 ‘애니원에프앤씨’와의 이번 독점계약을 통해 코로나로 침체되었던 K-홈쇼핑 시장을 다시 부흥 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레젤은 15년간 쌓아온 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저가 가격비교 플랫폼 ‘로컬프라이스’와 전세계 언어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제작이 가능한 ‘라라스테이션’, 그리고 글로벌 전문 유통기업 ‘애니원에프앤씨’의 역량을 더해 거대 인도네시아 시장에 한국제품을 가장 발빠르고 합리적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