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기반 마련

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기반 마련

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 인도네시아 자동차부품전시회 참가 / 원주시

자동차부품전시회 참가, 수출기업 등
해외시장 개척 활동

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인도네시아 자동차부품전시회'(GEM Indonesia)에 참가, 해외 수출시장 기반을 마련했다.

인도네시아 자동차부품 전시회는 동남아 자동차부품, 모빌리티 관련 기업과 관계기관 등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종합전시회다.

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는 세계 경제의 새로운 엔진으로 급부상하는 인도네시아 지역 자동차부품 및 모빌리티 해외시장 개척 기반을 마련하고자 해외시장 개척단을 구성해 지난 21∼23일 참가했다.

해외시장 개척단은 자동차부품 및 모빌리티 기업 회원사 등 총 14명이 참가했으며,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인도네시아지사를 통해 시장개척을 위한 협력을 진행했다.

또 전시회 부스를 연계해 자동차부품 및 모빌리티 기업이 개발한 신제품과 주력으로 생산하는 아이템을 적극 전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현장 수출상담회를 개최했다.

현지 자동차부품기업(ASTRA, PT Duta 등), 국내 해외 진출기업(E3 Mobility, 통일테크) 등을 방문해 활발한 업무교류와 수출 증대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한국대사관·생산기술연구원·GBC(Global Business Center) 등 관계기관과 해외 시장진출 관련 구체적 전략 등을 집중하여 협의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27일 “앞으로도 자동차부품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 지원을 확대하는 등 이모빌리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