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 화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디딤이앤에프, ’마갈’ 세컨 브랜드 ‘마갈 익스프레스’ 인니 론칭

디딤이앤에프, ’마갈’ 세컨 브랜드 ‘마갈 익스프레스’ 인니 론칭

마갈 알람수트라 / 마갈 인도네시아 공식 페이스북

외식 전문기업 디딤이앤에프가 신규 브랜드 ‘마갈 익스프레스’ 인도네시아 진출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마갈 익스프레스는 마포갈매기의 해외브랜드 ‘마갈(MAGAL)’의 세컨 브랜드로, 한식의 다양한 면 요리와 볶음밥을 판매한다. 마갈 익스프레스 1호점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중심에 위치한 63층 건물인 메나라 아스트라에 오픈한다. 추후 2~3호점도 개점할 계획이다.

마갈 익스프레스의 인도네시아 진출 계약은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인 PT NJA SUKSES GLOBAL사와 진행됐다. 계약 서명식은 제프리 프리바디 대표이사가 직접 디딤이앤에프 본사에 방문해 진행됐다.

PT NJA SUKSES GLOBAL은 인도네시아 마갈(MAGAL) 브랜드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회사다. 현재 30개의 마포갈매기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27억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70억원의 매출고를 올렸으며, 하반기에는 마포갈매기 매장을 37개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마갈 익스프레스 1호점도 함께 오픈 예정이다.

인니 진출로 디딤이앤에프의 가맹사업부 매출액 증가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채연 디딤이앤에프 해외사업팀 팀장은 “마포갈매기의 해외 매장이 가장 집중된 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컨셉의 한식 브랜드를 통해 K-푸드 확산에 기여하겠다”며 “인도네시아 2030 타겟의 메뉴 구성과 컨셉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갈은 인도네시아, 중국, 홍콩 등 8개 국가에 진출해 총 39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파키스탄에 매장을 오픈했다.

디딤이앤에프는 마갈익스프레스 인도네시아 진출 계약을 체결했다. / 디딤이앤에프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