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한국타이어, 인니 내수 시장 정조준… 점유율 두자릿수 목표

한국타이어, 인니 내수 시장 정조준… 점유율 두자릿수 목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인도네시아 내수 시장을 공략한 전략을 내놨다. 올해 시장 점유율을 두 자릿수를 목표로 삼고 있다.

신윤수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매출이 크게 상승한 수마트라와 깔리만탄 지역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시장 잠재력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접접을 만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타이어 측은 인도네시아 사업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판매 네트워크 확대, 정품 타이어 판매 극대화 등의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신법인장은 인도네시아 확장을 위한 투자 규모와 시기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다만 인도네시아 공장이 미국, 유럽, 및 아시아 태평약 지역 주요 수출 공급자라는 점과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신중하게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생산 기술을 도입해 생산 능력을 끌어 올리기 위한 투자가 될 것” 이라고 신법인장은 설명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현재 ▽수마트라 ▽자보데타벡 ▽자바 ▽깔리만탄 ▽발리 ▽술라웨시 ▽파푸아에 이르기까지 인도네시아 전역에 걸쳐 30여 개의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