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INNI-BIZ-TOP

INNI-BIZ-SUBTOP

Home비즈니스/경제中 화웨이 참여한 인니 첫 5G 스마트창고∙혁신센터 개소

中 화웨이 참여한 인니 첫 5G 스마트창고∙혁신센터 개소

7일 버카시에 개장한 인니의 첫 5G 스마트 창고 / 수하라머르데카

인도네시아 최대 이동통신사업자 텔콤셀(Telkomsel)이 7일 화웨이인니회사와 수도 자카르타에서 인니의 첫 5G 스마트 창고 및 5G 혁신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인니 국가발전기획부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인니의 물류 비용은 국내총생산(GDP)의 14.29%를 차지했다. 앞으로 5G 스마트 창고는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선진 기술을 이용해 운영 효율을 향상시켜 물류 비용 감축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소식에서 텔콤셀 관계자는 5G가 인니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가속화할 것이라면서 인니는 5G 기술을 기반으로 각 산업의 디지털화 전환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5G 스마트 창고와 5G 혁신센터 완공으로 인니의 디지털화 전환이 중요한 한 발을 내디디게 됐다고 덧붙였다.

궈하이룽(郭海龍) 화웨이인니 최고경영자(CEO)는 화웨이가 인니 정부와 산업 파트너가 디지털화 전환 기회를 확보하는데 일조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5G 스마트 창고의 완공은 인니 전통 산업에 대한 5G 기술의 이네이블(Enable)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누그로호 텔콤셀 CEO는 인니의 첫 5G 스마트 창고와 5G 혁신센터의 완공으로 산업 파트너에게 5G 기술이 물류업에 가져오는 변혁과 이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INNI-BIZ-SIDE-A

INNI-BIZ-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