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이오플로우, 453억원 규모 '이오패치' 인니 공급계약 체결

이오플로우, 453억원 규모 ‘이오패치’ 인니 공급계약 체결

아세안 시장 진출을 교두보 마련
5년간 최소 178만개 이오패치 공급

이오플로우(대표 김재진)는 인도네시아 PT. Prasasti Nusantara Sukses(이하 PT. PNS)와 453억원 규모의 이오패치 판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453억 2662만원으로, 지난해 매출 대비 209,316.90%에 해당한다. 계약기간은 2026년 12월 5일까지다. 이번 계약을 통해 PT. PNS에는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이오패치에 대해 5년간 인도네시아 현지 독점판매 권한이 부여된다.

계약을 체결한 PT. Prasasti Nusantara Sukses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일회용 의료기기 생산 및 판매 전문업체로 인도네시아 현지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이오패치를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는 이오플로우가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이오패치, 컨트롤러 ADM(Advanced Diabetes Manager), 스마트폰 앱 나르샤에 대해 획득한 유럽 CE인증을 인정하는 국가들 중 하나로, 회사는 지난 9월 받은 유럽 CE인 증을 레버리지 삼아 별도 인허가 과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 등록 완료 후 빨리 매출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오플로우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기점으로 향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본격적인 아세안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며 “인도네시아는 미국 경쟁사 인슐렛이 진출하지 않은 국가인데, 한국 의료기기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 빠르게 인니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