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클릭 투 바이’와 통합… 원스탑 솔루션 탄생
신차 정보, 구입, 시승식 및 할인 정보까지-
기존 고객은 물론 예비 고객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12월 현대자동차가 인도네시아 고객 전용 모빌리티 멤버십 플랫폼 ‘마이현대인도네시아(myHyundai Indonesia, 이하 마이현대)’를 출시했다.
마이현대는 현대차 고객과 예비 고객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로 신차 구매, 각종 서비스,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현대차에 대한 최신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현대차 온라인 판매 플랫폼 ‘클릭 투 바이'(Click to buy)와 통합돼 더욱 편리한 원스탑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크레타’도 마이현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스페셜 서비스 ‘My Own CRETA’가 현재 진행되고 있다.
마이현대의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뒤 회원가입 하면 된다.
현대차는 마이현대가 인니 시장 판매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현대차를 구매한 현지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인도네시아의 최고운영책임자(COO) 막무르(Makmur) 상무는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니즈와 편의 모두 충족시키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최고의 서비스가 하나의 모바일 솔루션으로 탄생, 오늘 날 디지털 시대에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해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