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9일 금요일

INNI-BIZ-TOP

INNI-BIZ-SUBTOP

Home비즈니스/경제가이킨도, 가상 자동차 전시 어플리케이션 ‘GIIAS Auto360’ 출시

가이킨도, 가상 자동차 전시 어플리케이션 ‘GIIAS Auto360’ 출시

020202

2021 GILAS 하이브리드 모터쇼 개최
가상 전시관, 신차,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 제공

인도네시아 자동차 제조업 협회 가이킨도(Gaikindo)와 인도네시아 자동차 전문 전시 업체 세븐이벤트(Seven Even)가 함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GIIAS Auto36’을 출시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가이킨도가 개최하는 ‘2021 가이킨도 국제 모터쇼(Gaikindo Indonesia International Auto Show : GIIAS)를 위해 개발되었다.

현재 확산세가 멈추지 않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GILAS 개최가 늦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이킨도와 세븐이벤트는 결단이 필요했다. 그 결과 기존 방식의 전시와 가상 전시가 결합 된 하이브리드 자동차 전시를 개최하게 되었다

요하네스(Yohannes Nangoi) 가이킨도 회장은 “이 어플리케이션이 업계와 소비자로 하여금 정보에 다가 갈 수 있는 새로운 수단이 되길 바라며, 우리는 이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0604053

가이킨도 측에 따르면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자동차 전시회, 자동차 시장 및 산업 관련 최신 뉴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전시회 장소에 가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신차를 접할 수 있다.

가이킨도(Gaikindo)는 인도네시아 자동차 제조업협회로 1969 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INNI-BIZ-SIDE-A

INNI-BIZ-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