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9일 금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설화수, 플라자 스냐얀에 동남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설화수, 플라자 스냐얀에 동남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608294ffe2305

MAP와 파트너십 통해 유통채널 확장
동부자바에 추가 매장 오픈 계획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동남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인도네시아에 열었다. 지난해 말 현지 유통기업인 MAP(PT Mitra Adiperkasa Tbk)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첫 성과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매장 수를 확장해 현지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자카르타 플라자 스나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면적 117㎡규모로 설화수의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진설명작에센스와 같이 설화수의 최고급 제품 라인은 이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도네시아 설화수 제품 포트폴리오 중 가장 포괄적인 범위를 제시해 고객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지난해 현지 최대 유통회사인 MAP(PT Mitra Adiperkasa Tbk) 그룹과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체결됨에 따라 추진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MAP 그룹의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뿐 아니라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의 브랜드를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Prosesi-Opening-Sulwhasoo-Plaza-Senayan-02-1024x683

이미 인도네시아에 다수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지만 MAP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인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동부자바에 추가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한편 MAP그룹은 SOGO, 갤러리 라파예트, 세포라 등 글로벌 유통 채널과 스타벅스, 자라 등의 인도네시아 운영권을 보유한 대형 유통회사다. 인도네시아 70여개 도시에 2,3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1997년 출시한 설화수는 2004년 9월 홍콩 센트럴 빌딩에 독립매장을 열며 처음 해외로 진출했다. 이후 중국,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 캐나다 등에 진출해 있다. 지난 2015년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사상 최초로 연 매출 1조원을 돌파 했으며, 2016년에는 11년 연속 국내 백화점 매출 1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