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9일 금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마르헨제이, 인니 롯데 에비뉴 첫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마르헨제이, 인니 롯데 에비뉴 첫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marhenj-store

5월 2일까지 팝업스토어 신제품 론칭행사
오프닝 행사에 다양한 할인 혜택

비건 브랜드 마르헨제이가 자카르타 롯데쇼핑 에비뉴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마르헨제이는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아이스타일(istyle.id)’과 협력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자카르타 롯데쇼핑 에비뉴 팝업스토어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마르헨제이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 기간에만 적용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에 인니 패션 인플루언서 아가사 첼시, 패트리샤 고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1619796274

마르헨제이는 동물 소재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다. 플라스틱 업사이클 원단, 사과껍질로 만든 가죽 등을 사용한 가방을 개발해 동물과 환경 윤리까지 생각하는 컨셔스 패션 브랜드로 유명하다.

인니 현지에서는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대로 젊은 중산층을 사로 잡았다. 덕분에 2019년 첫 인니 진출 후 지난해 말까지 누적 매출만 760억 루피아(약 58억원)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

마르헨제이의 롯데에비뉴 입성은 인니 총판을 담당하는 아이스타일과의 업무협약(MOU)에서 비롯됐다. 양사는 지난2월 파트너십을 맺고 온라인은 물론 인도네시아 내 유수의 오프라인 쇼핑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개하는 등 구체적인 로드맵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스타일(istyle.id)은 인도네시아 살림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패션, 뷰티, 푸드, 가전 등 라이프 스타일 소비재와 공식 인증된 한국 브랜드 제품 판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이다.

한편 마르헨제이는 인도네시아뿐 아니라 미국, 호주, 싱가포르, 홍콩 등에 공격적인 수출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