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INNI-POLITICS-TOP

INNI-POLITICS-SUBTOP

Home정치/사회인도네시아 군인, 고속도로서 분노... 상대 차에 총 겨눠

인도네시아 군인, 고속도로서 분노… 상대 차에 총 겨눠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총을 겨누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오면서 누리꾼들을 경악케 했다.

정부 관용차에 타고 있던 남성이 주행 중인 차량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영상이다.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사건이 9월 18일 오후 2시 42분 경 자고라위 고속도로에서 발생했다고 전했다.

영상에는 당시 상황이 자세히 담겨있다.

고속도로는 시속 40-50km 정도로 정체된 모습이다. 이 때 관용차 한대가 갓길로 진입해 추월을 시도한다. 상황이 여의치 않자 차선을 바꿔가며 여러 차례 추월을 시도하지만 앞차에 가로 막혀 번번히 실패하고 만다. 그러자 관용차에 타고 있던 남성이 차창을 내리고 상대 차량을 향해 총구를 겨눈다.

이날 자고라위 고속도로순찰대(PJR)는 해당 사건이 발생한 것을 전혀 알지 못했다. 순찰대 부디(Budi) 경정은 피해자가 신고를 하지 않는 이상 알 수가 없다며 난색을 표했다.

부디 경장은 “신고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순찰대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가 없다. 목격 당시 누군가 신고를 했다면 순찰대가 즉시 출동해 확인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19일 데틱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총구를 겨눈 남성은 법무인권부 소속 군인(TNI)으로 밝혀졌다.

그는 현재 국방부로 복귀해 구금 상태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네시아군 홍보 및 미디어국(Kapuspen TNI) 키스디얀토(Kisdiyanto) 준장은 언론 브리핑을 통해 “법 위반이 확인될 경우 군법에 의해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니투데이 사회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INNI-POLITICS-SIDE-A

INNI-POLITICS-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