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인도네시아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통큰 한가위(Happy Chuseok)’ K-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자카르타 롯데마트 간다리아시티점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전역의 모든 롯데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다양한 한국 수입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는 한국의 유명 브랜드로 최신 한국 음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김태훈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추석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명절 중 하나로, 가족들이 함께 모여 갓 수확한 식재료로 음식을 나누며 풍요로움을 축하하고, 조상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시간”이라며 “이번 K-페어를 통해 이러한 감사의 전통을 인도네시아 고객들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에게도 한국에 대한 그리움이 큰 시기에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통큰 한가위’ K-페어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마트는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한국 문화와 예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에서는 자이언트 비빔밥을 만들고 무료로 나누는 ‘자이언트 비빔밥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비빔밥은 쌀, 채소, 고기를 조화롭게 섞어 만든 전통 한국 요리로,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
‘통큰 한가위’ K-페어 기간 동안 고객들은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매장 입구에는 한국 가을 테마의 포토 부스가 마련돼 가족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한국 배, 송편, 김치전, 한국식 BBQ 소불고기와 삼겹살, 한국에서 직수입된 반각굴, K-뷰티 제품, 한국 스트리트 푸드와 간식 등 다양한 한국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국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 ‘뽀로로’를 테마로 한 뽀로로 파크와의 합동 이벤트도 주요 볼거리 중 하나다. 아이들은 뽀로로 캐릭터와 무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하다 키친(YORIHADA KITCHEN)’에도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돼 있다. 김태훈 법인장은 “올해 초 롯데마트 간다리아시티 매장에서 요리하다 키친이 오픈한 후, 30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정통 한국 음식을 제공해 왔다. 비빔밥, 십원빵, 호떡 등 다양한 한국 요리를 추가로 선보였으며 김밥, 닭강정, 떡볶이 등은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맛있는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간다리아시티점은 한국 스타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쾌적하고 흥미로운 공간으로 변모해 왔다. ‘통큰 한가위’ K-페어 기간 동안에는 특가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인니투데이ㅣ롯데마트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