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7일 수요일

KOR-GOV-TOP

KOR-GOV-SUBTOP

Home기관/단체울산시, 동남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 파견…7개사 모집

울산시, 동남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 파견…7개사 모집

서울시 청년해외봉사단 2기 인천국제공항 출국 현장 / 서울시

울산시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울산지원단과 함께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동남아시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을 파견하기로 하고, 이달 19일까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시장개척단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해외 구매자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현지 산업을 시찰할 계획이다.

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증상 울산에 소재한 조선해양기자재 분야 중소기업이다.

희망 기업이 울산통상지원시스템(www.ultrade.kr)에서 신청하면, 파견지 해외무역관이 상담 주선 가능성 평가 등을 통해 7개 사를 선정한다.

선정 기업은 이번 시장개척단 참가 외에도 코트라 해외무역관을 통한 수출 상담 내용 관리, 코트라 울산지원단이 운영하는 울산 디지털무역종합지원센터를 통한 해와 구매자와의 화상상담 등을 상시로 지원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통상지원시스템, 코트라 무역투자24(www.kotr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파견을 통해 울산 주력산업인 조선해양 분야의 아세안 지역 수출 확대와 시장 다변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GOV-SIDE-A

KOR-GOV-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