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KB캐피탈, 인도네시아서 건설장비 할부금융 제공

KB캐피탈, 인도네시아서 건설장비 할부금융 제공

이정일 KB캐피탈 경영관리본부장(우측 두번째)와 배연주 현대건설기계 재무기획부문장 전무(가운데)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KB캐피탈

KB캐피탈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순인도국민베스트파이낸스(Sunindo Kookmin Best Finance)`는 현대건설기계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현대컨스트럭션에큅먼트아시아(PT. Hyundai Construction Equipment Asia)’와 할부금융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HD현대그룹의 계열사인 현대건설기계는 굴착기와 로더로 대표되는 건설장비 등을 생산, 판매하는 종합건설기계 전문 기업으로 인도네시아 법인 외에도 미국과 중국, 인도를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건설기계 제조사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KB캐피탈 인도네시아 법인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판매와 금융이 결합된 고객 중심의 저금리 제휴 상품 등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건설기계 구입 부담에 대한 장벽을 낮추기로 했다.

이정일 KB캐피탈 경영관리본부장 상무는 “인도네시아는 전세계 인구 수 4위의 국가이며 니켈, 석탄을 비롯한 수많은 천연 광물이 매장돼 있어 향후 건설기계시장의 높은 가능성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건설기계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고객 부담이 경감된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현지 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