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7일 일요일

KOR-GOV-TOP

KOR-GOV-SUBTOP

Home기관/단체주인니 한국문화원, Gramedia 출판사와 `1등의 대화습관` 웨비나 개최

주인니 한국문화원, Gramedia 출판사와 `1등의 대화습관` 웨비나 개최

사진=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

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이 지난 2월 3일 인도네시아 그라메디아(Gramedia) 출판사와 협업으로 심리소통전문가인 오수향 SHO 대화심리연구소 소장을 초청하여 작자와 현지 독자들이 직접 소통하는 웨비나를 개최하였다.

오수향 소장이 집필한 저서 ‘1등의 대화습관(Bicara Itu Ada Seninya)’은 그라메디아 출판사에서 출판하여 현지 서점가에서 베스트셀러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도서를 인도네시아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하여 개최된 이번 웨비나는 최근 현지인들에게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부상하고 있는 한국소설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콘텐츠의 K-Book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웨비나에서 오수향 소장은 인도네시아 독자들이 자신의 저서를 사랑해줘서 너무 영광이고 정말 기쁜 일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문화원은 앞으로도 한국의 도서출판과 문학작품을 인도네시아에 적극 소개하기 위한 한국문학작품의 번역출판, 문학감상문 공모전, 독서토론회 등 다양한 K-Book 사업을 계속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인니투데이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GOV-SIDE-A

KOR-GOV-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