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9일 화요일

KOR-CORP-TOP

KOR-CORP-SUBTOP

Home한인 경제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2호점 ‘스나얀시티점’ 오픈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2호점 ‘스나얀시티점’ 오픈

사진 : SPC 그룹

1호점 하루매출 예상치의 3배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 계획

SPC 그룹이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2호점 ‘스나얀시티점’을 열었다. 이는 1호점 아쉬타몰점을 연지 한달여만으로 파트너사인 에라자야 그룹과 함께 적극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 2호점인 스나얀시티점은 ‘스나얀시티몰(Senayan City Mall)’의 지하 1층 푸드존에 198㎡(60평), 58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카페와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목재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제품을 만드는 공정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을 적용해 ‘갓 구운 빵’이라는 신선한 이미지도 부각시켰다.

파리바게뜨 스나얀시티점은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등의 식사 대용 메뉴와 싱가포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워 갈릭 바게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SPC 그룹 관계자는 “1호점 ‘아쉬타몰점’의 하루 매출이 예상치의 3배 이상을 웃도는 등 인도네시아 내에서 파리바게뜨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2022년에도 인도네시아의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현지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인 에라자야 그룹과 합작법인 ‘에라 보가 파티세린도(Era Boga Patiserindo)’를 설립하고 지난 11월 수도 자카르타에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1호점인 ‘아쉬타몰점’을 오픈했다.

이밖에도 파리바게뜨는 올해 캄보디아에도 진출하고, 싱가포르에서도 신규 점포를 잇달아 열었으며, 말레이시아에 현지 생산공장 건립도 추진하는 등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해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KOR-CORP-SIDE-2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