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7일 일요일

INNI-BIZ-TOP

INNI-BIZ-SUBTOP

Home비즈니스/경제찌뿌뜨라 그룹, 일본 건설사와 ‘The Newton 2’ 아파트 프로젝트 추진

찌뿌뜨라 그룹, 일본 건설사와 ‘The Newton 2’ 아파트 프로젝트 추진

2021-05-11-02

日 공동 개발에 대량 구매까지…
자카르타 핵심상권 위치… 수요 증가 예상

찌뿌뜨라 그룹 자회사인 찌뿌뜨라 아비부아나(PT Ciputra Adibuana)는 자카르타 꾸닝안 지역에 ‘The Newton 2’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여기에는 일본 투자자 Toda 그룹의 인도네시아 법인 Toda Indonesia가 참여한다.

찌뿌뜨라 그룹의 아르타디나타 장까르(Artadinata Djangkar) 이사는 “이번 개발 프로젝트에 있어 Toda 인도네시아는 많은 유닛을 구매하는 투자자일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설계, 개발 단계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될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아르타디나타 이사는 5월 7일 열린 협력 선포식에서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는 Toda그룹은 건설, 부동산, 토목 공학 분야 등에서도 명성이 대단한 일본 대표 기업”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Toda그룹은 1881년 설립된 일본의 건설회사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양곤, 브라질, 미국 및 서 아프리카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3월 자카르타에 인니 법인을 설립했으며 인도네시아 건설 및 인프라 개발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또한 Toda인도네시아는 2020년 인도네시아 5대 건설사 중 하나인 타타(PT Tatamulia Nusantara Indah)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043696900_1620470286-IMG-20210507-WA0049

아르타디나타 이사는 “우리는 Toda그룹이 인도네시아에서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 Toda그룹은 항상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혁신을 이루고 있으며, 이러한 혁신이 ‘The Newton 2‘ 프로젝트에도 적용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찌뿌뜨라 그룹의 프로젝트 매니저 안드레아스 라디탸(Andreas Raditya)는 양사 관계가 더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면서, 이번 프로젝트는 많은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고층 아파트 시장이 부상하고 있음을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드레아스는 “The Newton 2 아파트 프로젝트를 위해 Travelio(PT Horizon Internusa Persada)도 함께한다. 이는 보다 쉽게 임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더욱 높은 부가가치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The Newton 2 ‘아파트는 한달 만에 조기 매진된 ‘The Newton 1’의 후속 프로젝트로, 해당 아파트는 2020년 10월 이후 예정된 대로 핸드오버 단계에 들어갔다.

안드레아스는 ”The Newton 2는 찌뿌뜨라 그룹의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MRT 라인, LRT 라인 및 트랜스 자카르타 노선과 가까우며 자카르타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면서 “근처에 은행, 병원, 대학 및 대사관이 있으며, 롯데 에비뉴, 라플레스 호텔 등의 편의시설과도 가깝다.”고 설명했다.

인니투데이 경제부

[저작권자(c) 인니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ODAY NEWS HEADLINES

INNI-BIZ-SIDE-A

INNI-BIZ-SIDE-B

최신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